본문 바로가기

갤러시노트

[갤럭시노트 인그레이빙 서비스] 플립 커버에 이니셜 새겼어요

[갤럭시노트 인그레이빙 서비스] 갤럭시노트 또는 플립커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는 배터리 후면에 이니셜 문구 새겼습니다.


코엑스몰 내에 있는 캘럭시존에서 서비스 받았어요. 평일인데도 역시나 사람이 분비더군요.
날씨다 싸늘하다보니 실외보다는 역시 실내에 있는 코엑스몰이 쇼핑 및 데이트 하기에는 좋은거 같네요.
저번에 글을 올려드린 것처럼 삼성에서 갤럭시노트와 플립커버 구매한 고객에게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이제서야 이용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2년 01월 26일 ~ 03월 31일까지이며,

삼성딜라이트(강남역) * 삼성갤럭시존(코엑스) * 강서본점 * 오류점 * 동수원점

일산웨스턴동점 * 대구동성로점 * 동광주점 * 부산본점 * 딜라이트 현대울산점(2월오픈예정) 진행 중이며,
저는 삼성갤럭시존(코엑스)를 다녀왔습니다.

 

코엑스점 위치는 간단히 설명드리면, 메가박스 영화관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 갤럭시존 앞에서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찾으시는건 쉬울거라 생각됩니다.

우선 갤럭시존안에 들어서자 삼성에서 만든 스마트폰 및 갤럭시탭, 노트가 진열되어 체험할 수 있게
잘 정돈되어 어서서 보기에도 참 깔끔해 보였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고자 찾아보니, 한쪽에 이미 서비스를 받고 있는 분이 있어서
한번 보기로 했죠.
그분은 간단한 이니셜을 새겼는데, 너무나도 간단히, 그리고 너무나도 빨리 끝이 나서, 사진은 재대로
찍지도 못 했네요.

제 차례가 되서 다시 한번 천천히 설명을 듣고, 새기고 싶은 문구를 컴퓨터에 넣은 후, 위치 및 폰트와 글씨크기를 확인 한후, 휘리릭~~~
진짜 너무나도 빨리 새겨지네요.
그림까지 새길수 있으면, 너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한가지 톤으로 그림을 새긴다면, 그것도 좀 웃길거 같아서, 말도 못 했네요.
서비스 해 주시는 분이 너무나도 친절히 하나 하나 설명 및 글자를 새겨 주셔서 참 편하게 서비스를 받은거 같네요.

여러사람이 같은 핸드폰을 들고 다니기에 어찌보면 흔하다는 기분이 들기에 서로 개성있는 케이스 및 악세사리들로 치장을 하는데, 이번 서비스를 받고 나서는 특별한 치장 없이, 깔끔하고 얇은 그대로 가지고 다니기에 너무나 좋은 서비스 같네요.
갤럭시노트만 하던 이벤트를 이제는 삼성갤럭시SII, 갤럭시SII LTE, 갤럭시SII HD 모델도 이번 서비스를 해준다고 합니다.서비스 기간이 아직 넉넉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이번 인그레이빙 서비스 추천해 드립니다.
꼭 받아보세요.